'한국전력, 3분기 전기료 안 올린다'
등록 2026/06/22 11:06:16

[서울=뉴시스] 이영환 기자 = 22일 오전 서울 시내의 한 건물에 전력량계가 보이고 있다.한국전력은 올해 3분기(7~9월) 적용될 연료비조정단가를 '킬로와트시(㎾h)당 5원'으로 유지한다고 밝혔다. 연료비 조정단가는 2022년 3분기 이후 17개 분기 연속, 일반용 전기요금은 13개 분기 연속 동결되는 셈이다. 2026.06.22.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속보]밴스 "美, 미국산 대두·옥수수·밀 구매위해 이란 동결자산 해제 동의" 시사](https://image.newsis.com/2020/12/11/NISI20201211_0000654239_thm.jpg?rnd=20201211094147)



























![불 꺼진 스타벅스 매장… 영업 조기 종료하고 역사 인식 교육 [뉴시스Pic]](https://image.newsis.com/2026/06/22/NISI20260622_0021331124_web.jpg?rnd=20260622155226)
![이찬진 금감원장 "스페이스X 0주 배정 사태 예상 못 해" [뉴시스Pic]](https://image.newsis.com/2026/06/22/NISI20260622_0021330464_web.jpg?rnd=20260622150000)
![전입신고 마친 추경호 대구시장 당선인… 관사 사용 안한다 [뉴시스Pic]](https://image.newsis.com/2026/06/22/NISI20260622_0021330937_web.jpg?rnd=20260622142258)
![국회의장 주재 여야 원내대표 회동… 조정식 "24일까지 원 구성 마쳐달라" [뉴시스Pic]](https://image.newsis.com/2026/06/22/NISI20260622_0021330968_web.jpg?rnd=20260622144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