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뉴스에서도 뉴시스 언론사 픽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비보…나혼산 멤버들도 침통

등록 2026/02/21 18:59:39

[서울=뉴시스] 배우 구성환의 반려견 꽃분이가 무지개다리를 건넜다. (사진 = 구성환 인스타그램 캡처) 2026.02.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배우 구성환의 반려견 꽃분이가 무지개다리를 건넜다. (사진 = 구성환 인스타그램 캡처) 2026.02.2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종희 기자 = 구성환의 반려견 꽃분이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을 포함해 연예계 동료들의 위로가 이어졌다.

구성환은 21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이 글을 몇 번을 썼다 지웠다 하는지 모르겠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인정하기 싫고 믿어지지 않는다"며 "내 딸이자 여동생 내 짝궁 꽃분이가 지난 14일 무지개다리를 건넜다"라고 적었다.

 구성환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반려견 꽃분이와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을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유튜브 채널 '꽃분이(with구성환)'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왔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12월 꽃분이와 함께 광고도 촬영한 바 있다.

'나 혼자 산다' 멤버들과 연예계 동료들은 꽃분이의 비보가 전해지자 구성환을 위로했다.

'나 혼자 산다'에 같이 출연하고 있는 이주승은 "내 작은 친구 편하게 쉬어"라고 했다. 코드쿤스트 역시 "사랑해 꽃분아"라고 했다. 이장우는 우는 이모티콘을 남겼다. 서범준은 "꽃분이 그리고 선배님을 위해 기도하고 또 기도하겠다"고 했다.

이규호는 "그래도 형의 사랑 덕분에 꽃분이도 많이 행복했을 것"이라며 "꽃분이는 좋은 곳에서 더욱 행복하게 지낼 것"이라고 했다. 손헌수는 "꽃분이는 분명 좋은 곳에서 또 사랑받고 있을 것"이라며 "힘내라"고 댓글을 남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자크기 설정

상단으로 이동
로딩중로딩아이콘

URL이 성공적으로 복사되었습니다.